광고
전체기사 마라톤대회 마라톤뉴스건강/맛전문가칼럼PEOPLE클럽 소식행복한 걷기_Walking공동구매
편집 2018.06.19 [10:03]
자유게시판포토캘러리플릿러너 공동구매홍보게시판홍보대사기사제보
한남대교 남단 ‘카페 레인보우’ 자전거 보관대
한강사업본부 9월21일 부터 설치 시범운영
 
마라톤타임즈

서울시(한강사업본부)는 한남대교 남단 전망쉼터 ‘카페 레인보우’를 찾아오는 자전거 이용자들의 편의증진을 위해 자전거보관대 1개소를 한남대교 하부에 설치해 9월 21일부터 시범운영한다고 밝혔다.

보관대 설치 및 시범운영안은, 현재 보관대 부재로 인해 ‘카페 레인보우’ 고객들이 자전거를 가지고 카페를 방문함에 따라 내부가 혼잡해질 뿐만 아니라 카페 내 위생관리에도 초래될 수 있는 문제들을 대비하며, 시민들이 자전거 분실 걱정 없이 보다 안전하게 카페를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기 위해서다.

‘하우징 자전거 보관대’는 개별 밀폐형 자전거보관대를 한강의 분위기에 맞춰 특별 디자인한 독특한 보관대다.

보관대는 자전거의 부품훼손 및 분실방지를 위해 개별 밀폐형으로 디자인되었으며, 일회용 비밀번호 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이용 가능하도록 했고, 보관대 내부에는 개인별 시건장치(자물쇠)를 고정할 수 있도록 하여 2중으로 안전을 확보하고 있다.

하우징 자전거보관대 1개소 크기는 l5.8m×h1.4m×w2.5m이며 1개소 당 10대 주차 가능.

한강사업본부 관계자는 “한강르네상스 프로젝트에 따라 친환경적인 한강공원, 시민들께서 보다 쉽게, 친근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한강공원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 중인 서울시는 한강을 즐기시는 시민들의 불편사항들을 최대한 보완해 나갈 것”이라고 밝히며, “이번 자전거보관대 시범운영은 모니터링을 통해 향후 추가 운영될 전망쉼터들을 대상으로 확대 설치를 검토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기사입력: 2009/09/14 [11:12]  최종편집: ⓒ 마라톤타임즈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관련하여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8-05-31~2018-06-12)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개인보호정책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기사제보기사검색
Copyright ⓒ MARATHONTIMES. All Rights Reserved. 마라톤타임즈
TEL:(02)2268-0630 Fax:(02)2268-0607 tmtimes@paran.com / 회사명 : 마라톤타임즈 대표자:이수열
(100-282) 서울시 중구 인현동 2가 134-7 신성빌딩 5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