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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 2018.12.17 [02: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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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퍼마켓에서 발견한 암예방 식품 6가지
 

인터넷에 떠도는 비싸고 근거 없는 건강식품을 찾기 전에 먼저 집 앞의 슈퍼마켓에 들러보자.
무심코 지나쳤던 판매대 위에 약보다 훌륭한 식품들이 숨어 있다.
슈퍼마켓에서 발견한, 당신을 암으로부터 지켜줄 훌륭한 6가지 식품을 소개한다.

1. 종양은 노란색을 두려워 한다.
향긋한 카레는 데이트 메뉴로도 좋지만 종양이 자라나는 것도 막아준다.

2. 최고의 황금 영양 비율을 찾아라.
생선을 먹어라! 연어, 고등어, 청어는 오메가-3와 비타민a, 비타민d가 최상의 비율로 포함 되어 있는 식품이다.

3. 속보다 겉이 중요할 수 있다.
갓 짜낸 오렌지 주스는 영양소를 대부분 그대로 포함하지만 껍질에 있는 암 예방 성분이 빠져있다. 껍질을 맛있게 먹으려면 안 쪽의 흰 부분을 떼어내고 잘게 썰거나 갈아서
수프, 샐러드, 살사 소스에 넣어 먹거나 닭고기, 생선 요리를 먹을 때 함께 얹어 먹으면 된다.

4. 좋은 건 떡잎부터 알아본다.
녹차가 종양을 억제한다고 알고 있지만 대장암을 예방하는 데에는 백차가 더 뛰어나다. 백차란 잎이 완전히 펼쳐지기 전 새싹을 따서 말린 은빛의 잎을 건조 시킨 것으로
녹차보다 달콤하다고 한다. 하루에 백차 3컵만 마셔주면 암의 위험을 도려내는데 충분하다.

5.당신의 진립선은 '요구르트 아줌마'에게 달려 있다.
토마토의 붉은색을 내는 리코펜의 효능이 알려지기 전에는 전립선암과 싸울 수 있는 유일한 영양소가 바로 유장단백질 이었다.
유장을 섭취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식품은 요구르트이다. 윗부분의 맑은 액체에는 다량의 유장 단백질이 포함되어 있으니 조심스레 껍질을 뜯어 한 방울도 남김없이 먹자.

6.고소해하면 가슴이 편해진다.
고소한 참기름에서 비타민 e를 얻자. 각종 소스에 참기름을 사용하고 샐러드에 드레싱 대신 뿌려 먹으면 된다. 또 호두와 같은 견과류에도 비타민e가 풍부하다.

제공 : 제이제이캐더링(주)


기사입력: 2007/06/13 [00:00]  최종편집: ⓒ 마라톤타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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